
미용기기 브랜드 듀얼소닉은 지난 3월 29일(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10층 문화홀에 팝업스토어를 열어 성황리에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듀얼소닉 관계자는 "팝업스토어 오픈 이후 제품 체험이나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의 방문이 매일 늘고 있다"라며 "운영 둘째날에는 넉넉하게 준비한 수량이 일찍 동이 나 본사에서 긴급 물량을 공수했을 정도로 반응이 뜨겁다"라고 밝혔다.
듀얼소닉은 특허 받은 듀얼 레이어 하이푸(Dual Layer HIFU) 기술이 탑재된 뷰티 디바이스로, 피부 진피층 및 근막층에 집속초음파(HIFU) 에너지를 도달시켜 피부 탄력 및 주름 개선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구성은 본체와 페이스, 아이 카트리지로 구성돼 있어 얼굴과 눈가 등 부위별 특성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듀얼소닉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은 제품을 직접 확인하고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으며, 특히 마스크를 착용한 부위를 제외한 이마, 목 등에 한해 체험도 가능하다. 그리고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지금까지 볼 수 없던 최대 혜택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직접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은 모바일 비대면 결제 방식으로도 구매 가능하며,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과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듀얼소닉의 팝업스토어는 오는 4월 10일(일)까지 진행된다.
기사 전문 :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2040610282258505